2.4.12

[kpop] Lee Hyun - OST Fashion King Part.2




어느날 문득 내게 생각이
eoneunal mundeuk naege saenggagi
나는 사람이 너라는것은
naneun sarami neoraneungeoseun
그건 내마음이 너에게로 점점 다가가는 것
geugeon naemaeumi neoegero jeomjeom dagaganeun geot

하나의 사랑 이라고 내게
hanaui sarang irago naege
최고의 사랑 이란 건
choegoui sarang iran geon
나에게 전부라는 말
naege jeonburaneun mal
그건 사랑이란 말
geugeon sarangiran mal
가슴이 너에게 하는 나의
gaseumi neoege haneun naui
전부을 다 준다는 것
jeonbueul da jundaneun geot

어느날 문득 나 아무것도
eoneunal mundeuk na amugeotdo
생각이 안나 하나만 떠올라
saenggagi anna hanaman tteoolla
슬퍼도 기뻐도
seulpeodo gippeodo
단하나 바로 니 생각뿐인걸
danhana baro ni saenggakppuningeol

하나의 사랑 이라고 내게
hanaui sarang irago naege
최고의 사랑 이란 건
choegoui sarang iran geon
나에게 전부라는 말
naege jeonburaneun mal
그건 사랑이란 말
geugeon sarangiran mal
모든걸 다 주고 싶은
modeungeol da jugo sipeun

나만의 사랑 날 숨쉬게하는
namanui sarang nal sumswigehaneun
단 하나의 이유 바로 너야
dan hanaui iyu baro neoya

최고의 사랑이라고 내게
choegoui sarangirago naege
최고의 사랑 이라고
choegoui sarang irago
나에게 전부라는 말
naege jeonburaneun mal
그건 사랑이란 말
geugeon sarangiran mal
가슴이 너에게 하는
gaseumi neoege haneun
나의 전부를 다 준다는 말
naui jeonbureul da jundaneun m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