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11

[kpop] Sistar - So Cool


*banbok means repeat


01. Let's Get The Party Started

Let's get this party started
Let's get this, get-get-get get this party started
It's BRAVE and SISTAR, fourth round!

Yeah I'll go by da name of Maboos, the Brave squad leader
Introducing SISTAR!

몸이 가는대로 크게 소리쳐봐, now
momi ganeundaero keuge sorichyeobwa, now
오늘만은 마음대로 미쳐 놀아봐
oneulmaneun maeumdaero michyeo norabwa
I like the way you dancing just don't care anything
just don't care anything just don't care anything

They gon' make you wanna shake it all night long
Sistar ain't stopin' til da break of dawn
They gon' make you wanna shake it wanna shake it wanna shake it
Sistar keepin’ goin til da break of dawn

Rock your body til da break of dawn
Don't stop, party must go on and on

Hey DJ won't you bump this song
You know SISTAR got it going on

Come on


02. So Cool (쏘쿨)

Are you Ready?
Sistar and Brave Sound! We’re No.1
The illest collaboration! Let's get it started!!

I wanna rock! x3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Sistar!)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Party time!)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Sistar!)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Party time!)

웃기고 앉아있네 무슨 사랑이 장난이니 왜 자꾸만 맘대로 하는데
utgigo anjainne museun sarangi jangnanini wae jakkuman mamdaero haneunde
네가 뭐 그리 잘났는데 내 맘 아프게 하니 헛소린 집어치울래
nega mwo geuri jallanneunde nae mam apeuge hani heossorin jibeochiullae

* 난 빌고 빌었어 네가 네가 불행하라고 속상해서 그땐 그땐 그땐 정말 그랬어
* nan bilgo bireosseo nega nega bulhaengharago soksanghaeseo geuttaen geuttaen geuttaen jeongmal geuraesseo
난 빌고 빌었어 네가 네가 망가지라고 (It’s Party Time Party Time)
nan bilgo bireosseo nega nega manggajirago (It’s Party Time Party Time)
돌아보니 웃음만 나와
doraboni useumman nawa

** I feel so cool cool 눈을 씻고 찾아봐도
** I feel so cool cool nuneul ssitgo chajabwado
Cool Cool Cool 나만한 Girl 없을걸
Cool Cool Cool namanhan Girl eobseulgeol
I feel so cool cool 여기저기 둘러봐도
I feel so cool cool yeogijeogi dulleobwado
Cool Cool Cool 나 같은 Girl 없을걸
Cool Cool Cool na gateun Girl eobseulgeol

*** yeah I feel so cool cool yeah I feel so e e e
*** yeah I feel so cool cool yeah I feel so e e e
yeah I feel so cool cool yeah I feel so cool cool
yeah I feel so cool cool yeah I feel so cool cool
yeah I feel so e e e yeah I feel so cool cool 난 괜찮아
yeah I feel so e e e yeah I feel so cool cool nan gwaenchanha

rap) I'm so cool like Ice-T
후회는 갖다 버려 priceless 세상의 반 반이 남자 너 때문에 나 나 울지않아
huhoeneun gatda beoryeo priceless sesangui ban bani namja neo ttaemune na na uljianha
구차하게 너를 잡거나 매달릴 일은 절대
guchahage neoreul japgeona maedallil ireun jeoldae
No! Let you know, 1 thing straight.
Hot보다 무서운게 Cool Cool Cool
Hotboda museounge Cool Cool Cool

* 반복
* banbok

** 반복
** banbok

*** 반복
*** banbok

Sistar Ah High so cool we're cool
uno dos tres cuatro !!
Sistar Ah High so cool we're cool

넌 다시 돌아갈 일 없을걸 날 붙잡지마 (Don't wanna be a fool)
neon dasi doragal il eobseulgeol nal butjapjima (Don't wanna be a fool)
초라한 둘보다 화려한 솔로가 좋아 나 이제 더 쿨 해질거야
chorahan dulboda hwaryeohan solloga joha na ije deo kul haejilgeoya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Sistar!)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Party time!)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Sistar!)
Rock it like this (Hey!) rock it rock it like this (Party time!)


03. Girls Do It

Do you know what you started
I don't care what you wanted
haha but now it's all about celebration
being happy so listen up girls

* Girls do it girls do it 오늘밤
* Girls do it girls do it oneulbam
다같이 Girls do it girls 시간 따윈 됐고
dagachi Girls do it girls sigan ttawin dwaetgo
Girls do it girls do it 오늘밤
Girls do it girls do it oneulbam
다같이 Girls do it girls 해가 뜨기전까지
dagachi Girls do it girls haega tteugijeonkkaji

** 거기 Stop it 오늘 밤은
** geogi Stop it oneul bameun
Let's get crazy 지금 time 은
Let's get crazy jigeum time eun
Feel the music with my girls now
시간 따윈 됐고 여기 stop it 금쪽같은
sigan ttawin dwaetgo yeogi stop it geumjjokgateun
Let’s get party 이 시간은
Let’s get party i siganeun
Feel the music girls do it
해가 뜨기전까지
haega tteugijeonkkaji

내 눈에 차지않는 넌 game over
nae nune chajiannneun neon game over
떠날 땐 모든걸 다 버리고 breaking the door
tteonal ttaen modeungeol da beorigo breaking the door
정말 상관없어 날 보는 시선
jeongmal sanggwaneobseo nal boneun siseon
즐기면 다 OK! 겁먹을 필요 없어
jeulgimyeon da OK! geommeogeul pillyo eobseo

Rap> Girls! 너무 style이 사는 밤 불빛에 비춰볼까 날
Rap> Girls! neomu stylei saneun bam bulbiche bichwobolkka nal
쭉 뻗은 그림자 날 따라 즐겨 오늘 밤만
jjuk ppeodeun geurimja nal ttara jeulgyeo oneul bamman
Uh-oh Uh-oh don't stop tonight here we go
Let go 미쳐 그냥 뛰어봐봐 딱 오늘 밤만
Let go michyeo geunyang ttwieobwabwa ttak oneul bamman


* 반복
* banbok

*** Uh-oh Uh-oh Uh-oh Uh-oh Uh * 2 we’re Sistar
Uh-oh Uh-oh Uh-oh Uh-oh Uh Yeah
Uh-oh Uh-oh Uh-oh Uh-oh

Oh Mister boys 날 좀 내버려둬
Oh Mister boys nal jom naebeoryeodwo
제발 좀 그만 좀 달라붙어 빈대처럼
jebal jom geuman jom dallabuteo bindaecheoreom
오늘밤만은 널 타일러줄 시간 없어
oneulbammaneun neol tailleojul sigan eobseo
Have fun all the time 지칠 시간도 없어
Have fun all the time jichil sigando eobseo

우리 솔로 아닌 솔로로 화려한 돌아온 싱글로
uri sollo anin solloro hwaryeohan doraon singgeullo
Hello hello 오늘밤은 모두 친구고
Hello hello oneulbameun modu chingugo
손 올리고 잔 올리고 소리지르고 난리나
son olligo jan olligo sorijireugo nallina
Let’s party it up 다같이 즐겨 right now
Let’s party it up dagachi jeulgyeo right now

모두 play up tonight 새로운 날의 spotlight
modu play up tonight saeroun narui spotlight
못 버틸 때 까지 해가 뜨기 전 까지
mot beotil ttae kkaji haega tteugi jeon kkaji
말은 필요 없고 이 리듬타고 놀고
mareun pillyo eopgo i rideumtago nolgo
밤새 춤을 추고 또 다시 한번 Go!
bamsae chumeul chugo tto dasi hanbeon Go!

** 반복
** banbok

* 반복
* banbok

***반복
***banbok

(say!!) uh oh oh
(yeah!) uh oh oh
(we're sistar) uh oh oh oh oh


04. Follow Me

I say you know me
Oh you have to follow me
I say you never try to give up

아무것도 몰랐었는데 이렇게 가까웠었는 줄
amugeotdo mollasseonneunde ireoke gakkawosseonneun jul
친구로만 생각했는데 oh no
chinguroman saenggakhaenneunde oh no

I don't know 절대 모르겠는데
I don't know jeoldae moreugenneunde
이제와 어떻게 대할지
ijewa eotteoke daehalji
어색한 건 딱 질색인데 oh no
eosaekhan geon ttak jilsaeginde oh no

어차피 기왕 이렇게 된 거 잘 시작해보지 뭐
eochapi giwang ireoke doen geo jal sijakhaeboji mwo
근데 넌 자꾸 왜 이제와서 왜 why
geunde neon jakku wae ijewaseo wae why
쓸데없는 고민들 하루종일 하는지 늘
sseuldeeomneun gomindeul harujongil haneunji neul
Get till the day we die so just you and I

* Follow me you care for me 한번 잡은 손은 놓치지 않아
* Follow me you care for me hanbeon jabeun soneun nochiji anha
Follow me you care for me 흔들리지마 나만 보고 뛰어
Follow me you care for me heundeullijima naman bogo ttwieo
Uh oh oh oh oh oh yeah 한번 잡은 손은 놓치지 않아
Uh oh oh oh oh oh yeah hanbeon jabeun soneun nochiji anha
Uh oh oh oh oh oh yeah 흔들리지마 나만 보고 뛰어
Uh oh oh oh oh oh yeah heundeullijima naman bogo ttwieo

어리둥절 둘러보지마 절대로 you have to follow me
eoridungjeol dulleobojima jeoldaero you have to follow me
친절하게 반복해줄게 절대로 you have to follow me
chinjeolhage banbokhaejulge jeoldaero you have to follow me
어떤것도 필요없어 아무래도 난 상관없어
eotteongeotdo pillyoeobseo amuraedo nan sanggwaneobseo
그딴 건 제발 고민하지마 baby
geuttan geon jebal gominhajima baby

넌! 남잔 누가뭐래도 배짱 I think you baby 짱
neon! namjan nugamworaedo baejjang I think you baby jjang
다시 한번 have to know 고민해봤자 머리만 아파
dasi hanbeon have to know gominhaebwatja meoriman apa
I'm ready to get you 제대로 want you
I'm ready to get you jedaero want you
뭘 원해 딱 말만해 생각보다 만만해
mwol wonhae ttak malmanhae saenggakboda manmanhae

* 반복
* banbok

uh oh oh oh oh oh you have to follow me
uh oh oh oh oh oh you have to follow me
uh oh oh oh oh oh you have to follow me
you you you you you have to follow me

* 반복
*banbok


05. New World


Sistar! This is new world baby! Let me tell u'bout your attitude.
Be confident, Do not give up. yeah, I got chu baby~!

* Oh uh uh uh Yeah Yeah uh uh uh
Wow wow uh uh uh Yeah Yeah Oh uh uh uh

아무리 내가 예뻐도 절대로 쫄지말고
amuri naega yeppeodo jeoldaero jjoljimalgo
여전히 믿기지 않아도 우린 Brand new couple 로
yeojeonhi mitgiji anhado urin Brand new couple ro
내가 보여줄 우리 앞길엔 The magic carpet ride
naega boyeojul uri apgiren The magic carpet ride
눈떠보면 Oh my god sweety paradise
nuntteobomyeon Oh my god sweety paradise

딴데 보지 말고 머리 긁지 말고 빙빙 돌리지 말고 날 좀 쳐다봐
ttande boji malgo meori geurkji malgo bingbing dolliji malgo nal jom chyeodabwa
굳이 찝어서 말은 안해도 당당하지 못한 넌 정말 답답해 Yeah
guji jjibeoseo mareun anhaedo dangdanghaji motan neon jeongmal dapdaphae Yeah

** Please be snooty baby 조금만 더 남자답게 다가와 날 잡아줄래
** Please be snooty baby jogeumman deo namjadapge dagawa nal jabajullae
Just be snooty baby 생각보다 멋있는 너란 꼭 보여줄래
Just be snooty baby saenggakboda meosinneun neoran kkok boyeojullae
Come and fly ah ah uh oh oh 이렇게 좋은데 너라서 최고인데 Baby
Come and fly ah ah uh oh oh ireoke joheunde neoraseo choegoinde Baby
Come and smile ah ah uh oh Oh 이렇게 좋은데 I yeah 뛰 뛰어올라
Come and smile ah ah uh oh Oh ireoke joheunde I yeah ttwi ttwieoolla

* 반복
* banbok

나를 잡은 너의 향기 네 고백속의 용기
nareul jabeun neoui hyanggi ne gobaeksogui yonggi
1초라도 잊어버린다면 넌 영원히 good bye (bye)
1chorado ijeobeorindamyeon neon yeongwonhi good bye (bye)
It's new world 아무 생각말고 내게 맡겨봐
It's new world amu saenggangmalgo naege matgyeobwa
It's new world 여기 right here sweety paradise
It's new world yeogi right here sweety paradise

헷갈려 하지마 머리 굴리지마 흔들리지 좀 말고 Stand up, Wake up! Boy
hetgallyeo hajima meori gullijima heundeulliji jom malgo Stand up, Wake up! Boy
괜한 걱정들 집어 치우고 Oh baby come to me now ooh ooh
gwaenhan geokjeongdeul jibeo chiugo Oh baby come to me now ooh ooh

** 반복
** banbok

지금부터 내 말 소리질러 외쳐봐
jigeumbuteo nae mal sorijilleo oechyeobwa
uh uh uh yeah yeah uh uh uh yeah yeah
아무생각 하지 말고 하늘위로 손을 펴고
amusaenggak haji malgo haneurwiro soneul pyeogo
Let's do the countdown 4 3 2 1 !

** 반복
** banbok

* 반복
* banbog


06. 약한 남자 싫어

Baby Baby 겁이 나는 걸 알아
Baby Baby geobi naneun geol ara
네 두눈이 흔들렸어
ne dununi heundeullyeosseo
Baby Baby 속이 타는 걸 알아 I Know
Baby Baby sogi taneun geol ara I Know
But promise that I love you
우리를 상상해 봐 시간을 달려봐
urireul sangsanghae bwa siganeul dallyeobwa

* Cause, Holding on to love, Holding on to truth (dream)
비겁하게 도망치는 뻔한 남자 싫어
bigeophage domangchineun ppeonhan namja sirheo
시선은 Slow , 고민은 Hollow
siseoneun Slow , gomineun Hollow

나를 깨워봐, 몰래 주문을 걸어
nareul kkaewobwa, mollae jumuneul georeo

Rap> Maybe 반했을거라 난 믿어 널 믿어 숨기지 말고
Rap> Maybe banhaesseulgeora nan mideo neol mideo sumgiji malgo
내 입술을 열어봐 Huh
nae ipsureul yeoreobwa Huh
Hollw, Follow 내게로 움직여줘 Baby
Hollw, Follow naegero umjigyeojwo Baby
니가 다가오기만을 기다려 Oh! Waiting for you
niga dagaogimaneul gidaryeo Oh! Waiting for you
널 향한 내 맘을 몰라 왜 왜 , 바보같이 Huh, I know you love me
neol hyanghan nae mameul molla wae wae , babogachi Huh, I know you love me

But Promise that I love you
나를 감동시켜 하루하루 새롭게
nareul gamdongsikyeo haruharu saeropge

* 반복
* banbok

나를 깨워봐, I’ll be there 내안에서 흘려줘
nareul kkaewobwa, I’ll be there naeaneseo heullyeojwo
마르지 않는 샘처럼 Baby
mareuji annneun saemcheoreom Baby
I’ll be there 나를 설레게 해줘 내 봄날은 바로 You baby yeah
I’ll be there nareul seollege haejwo nae bomnareun baro You baby yeah
수줍게 다가오면 날아오르게
sujupge dagaomyeon naraoreuge

Cause, Holding on to love, Holding on to truth (dream)
갈까 말까 망설이는 약한 남자 싫어
galkka malkka mangseorineun yakhan namja sirheo
걸음은 Slow , 내 뒤를 Follow
georeumeun Slow , nae dwireul Follow
이런 떨림을 반복하지마 두번 다신
ireon tteollimeul banbokhajima dubeon dasin
Baby Baby 사랑한다고 말해
Baby Baby saranghandago malhae


07. 니까짓게

Si-si-sistar brave sound (They're back)
Why U play this game? (why?)
Why U play this game? (Fool)
Why U play this game? (Stupid!)

Keep our head up, cuz we're mighty Sistar
You just blow your chance, I'm sorry-sorry mister
Head up to the sky, cuz we're mighty Sistar
한번 더 Sistar! Sistar! We're mighty Sistar
hanbeon deo Sistar! Sistar! We're mighty Sistar

아무렇지 않은 척해보려 애를 써봐도
amureochi anheun cheokhaeboryeo aereul sseobwado
내 친구들은 눈치 채고 나를 달래네
nae chingudeureun nunchi chaego nareul dallaene
어쩌면 좋아 나는 정말 너만 좋아했던
eojjeomyeon joha naneun jeongmal neoman johahaetdeon
시간을 놓아버리고 싶어 I don't cry-cry
siganeul nohabeorigo sipeo I don't cry-cry

* 나만 사랑한다 옆구리 콕콕 찔러놓고
* naman saranghanda yeopguri kokkok jjilleonoko
이제와 떠나가면 모든게 다 그만이니
ijewa tteonagamyeon modeunge da geumanini
나 혼자 아파 넌 정말 나빠
na honja apa neon jeongmal nappa
언젠가 갚아줄거야 내 상처 모두 다
eonjenga gapajulgeoya nae sangcheo modu da

** 나 정말 화가 나 왜 자꾸 가지고 놀아
** na jeongmal hwaga na wae jakku gajigo nora
진짜 미칠 것 같아
jinjja michil geot gata
나 진짜 화가 나 넌 아직 사랑을 몰라
na jinjja hwaga na neon ajik sarangeul molla
Baby 속이 터져 눈물이 흐르네, yeah
Baby sogi teojyeo nunmuri heureune, yeah
Baby-baby-baby-baby-baby 니 까짓게 뭔데
Baby-baby-baby-baby-baby ni kkajitge mwonde
Baby-baby-baby-baby-baby 왜 나를 아프게 해
Baby-baby-baby-baby-baby wae nareul apeuge hae
Baby-baby-baby-baby-baby
니 까짓게 뭔데
ni kkajitge mwonde
내 눈에 눈물나면 니 눈에는 피눈물 나
nae nune nunmullamyeon ni nuneneun pinunmul na

Rap > Stop trippin' 나를 갖고도 넌 Keep slippin'
Rap > Stop trippin' nareul gatgodo neon Keep slippin'
(cuz' I'm O.K)
바람끼 섞인 니 말투 여기저기 엮인 넌 선수
baramkki seokkin ni maltu yeogijeogi yeokkin neon seonsu
왜이리-왜이리-왜이리, 넌 그리-그리-그리
waeiri-waeiri-waeiri, neon geuri-geuri-geuri
Number 1 cheater 니가 너무 미워
Number 1 cheater niga neomu miwo
고민 하는 내 모습이 싫어
gomin haneun nae moseubi sirheo

* 반복
* banbok

** 반복
** banbok

사랑했단 말 더는 하지마
saranghaetdan mal deoneun hajima
이젠 나에게 말도 걸지마
ijen naege maldo geoljima
모두 끝난 일이라 하지마
modu kkeutnan irira hajima
너 땜에, 너 땜에 나 열 받아서 잠도 못 자
neo ttaeme, neo ttaeme na yeol badaseo jamdo mot ja

Keep our head up, cuz we're mighty Sistar
You just blow your chance, I'm sorry-sorry mister
Head up to the sky, cuz we're mighty Sistar
한번 더 Sistar! Sistar! We're mighty Sistar
One!


08. Over

Yeh, S-I-S-T-A-R Yeh, S-I-S-T-A-R
Yeh , we're the might sistar You know, we the Best

It's time to say goodbye It's time to say goodbye
It's time to time to time to say goodbye

아파도 참을거라 생각했던 날 알잖아
apado chameulgeora saenggakhaetdeon nal aljanha
너땜에 찢겨진 맘 견뎌낸 날 알잖아
neottaeme jjitgyeojin mam gyeondyeonaen nal aljanha

대체 왜 이래 뭐 땜에 내게 이래
daeche wae irae mwo ttaeme naege irae
변해가는 니 모습 정말 날 미치게 만들어
byeonhaeganeun ni moseup jeongmal nal michige mandeureo

* 예전 같지 않은 (니 표정, 니 말투)
* yejeon gatji anheun (ni pyojeong, ni maltu)
내 상처 더욱 더 크게 만들어
nae sangcheo deouk deo keuge mandeureo
내가 알던 너로 (돌아올 수만 있다면)
naega aldeon neoro (doraol suman itdamyeon)
좋을텐데, 그럴텐데 / It's too late, too late
joheultende, geureoltende / It's too late, too late

** Say goodbye 다른 사랑을 찾을래
** Say goodbye dareun sarangeul chajeullae
더 이상 눈물 안 흘릴래 Over, it's over
deo isang nunmul an heullillae Over, it's over
Say goodbye 이런 사랑은 안할래
Say goodbye ireon sarangeun anhallae
참 많이도 아프겠지만 Over, it's Over
cham manhido apeugetjiman Over, it's Over
Say goodbye

Rap >
모든게 달라졌어 너는 변해버렸어
modeunge dallajyeosseo neoneun byeonhaebeoryeosseo
딱 봐도 알 수 있어 니 눈빛에 문자
ttak bwado al su isseo ni nunbiche munja
흔들리는 흔들리는 너의 눈동자
heundeullineun heundeullineun neoui nundongja
혼자가 나을거란 생각이 들어 나
honjaga naeulgeoran saenggagi deureo na
길 가다가 마주치더라도
gil gadaga majuchideorado
혹시 내 생각이 다시 나더라도
hoksi nae saenggagi dasi nadeorado
우린 남남 다시 만날 생각은 하지마마
urin namnam dasi mannal saenggageun hajimama
또 다른 사랑을 찾아서 난 너를 떠나
tto dareun sarangeul chajaseo nan neoreul tteona

* 반복
* banbok

** 반복
** banbok

Rap>
It's time to say goodbye
니 앞에서 절대 하기 싫었던 말
ni apeseo jeoldae hagi sirheotdeon mal
모든게 너 때문이야 니가 조금만 더
modeunge neo ttaemuniya niga jogeumman deo
신경썼더라면 We'll be alright
singyeongsseotdeoramyeon We'll be alright
너란 사람은 이제껏 잘해준 게 없어 됐어 이젠 끝
neoran sarameun ijekkeot jalhaejun ge eobseo dwaesseo ijen kkeut
다른 사랑을 찾아서 난 떠나
dareun sarangeul chajaseo nan tteona
이미 네게서 떠나버린 내 맘 이제 난 너를 잊어
imi negeseo tteonabeorin nae mam ije nan neoreul ijeo
No more love

** 반복
** banbog


09. Oh Baby

Yeah This is so hard
So painful My heart is bleeding One sided love
How come you don’t love me
I don’t Why why why

* Oh Baby tell me 이젠 사랑한다 말해줘
* Oh Baby tell me ijen saranghanda malhaejwo
I love you boy 이 두 손을 놓지마
I love you boy i du soneul nochima
Oh Baby tell me 그냥 내 곁에만 있어줘
Oh Baby tell me geunyang nae gyeoteman isseojwo
I need you boy 너 때문에 너무 힘들어
I need you boy neo ttaemune neomu himdeureo

도대체 왜 넌 나를 쳐다봐주질 않니? 여자 친구로서는 내가 좀 별로니
dodaeche wae neon nareul chyeodabwajujil annni? yeoja chinguroseoneun naega jom byeolloni
Boy I can give U everything You don’t know, How much I love you
How much I need you 네 사랑은 never return my calls
How much I need you ne sarangeun never return my calls
나는 지쳐 what is wrong with you
naneun jichyeo what is wrong with you
너무 가슴이 아파 이런 내 맘 아니? 내게 사랑이란 건 왜 이렇게 힘든 거니
neomu gaseumi apa ireon nae mam ani? naege sarangiran geon wae ireoke himdeun geoni

** 보고 싶다고 말해주길 항상 나는 바래
** bogo sipdago malhaejugil hangsang naneun barae
이 외로운 맘 달래 (너를 사랑한게 후회가 되)
i oeroun mam dallae (neoreul saranghange huhoega doe)
보고 싶다고 말해주길 항상 나는 바래
bogo sipdago malhaejugil hangsang naneun barae
이 외로운 맘 달래 (내 맘 알아줄 순 없는 거니)
i oeroun mam dallae (nae mam arajul sun eomneun geoni)

*반복
*banbok

내 눈길을 피하고 있어 애가 타는 내 맘을 모르고 있어
nae nungireul pihago isseo aega taneun nae mameul moreugo isseo
어쩜 그리도 무심해 넌 너무 심해 한번만 바라봐줄래 Boy
eojjeom geurido musimhae neon neomu simhae hanbeonman barabwajullae Boy
오늘도 네 생각에 잠이 안 와 나는 너만 생각해
oneuldo ne saenggage jami an wa naneun neoman saenggakhae
I love you be my boy 왜 나만 너를 좋아해
I love you be my boy wae naman neoreul johahae

** 반복
** banbok

*반복
*banbok

I want you to say my name


10. 가식걸

Intro) You know, It's BRAVESOUND
We doin' it again Sistar, second single
Uh, Shady girl!

영화를 볼 때 면 난 깜짝 놀래야 해 너와 밥을 먹을 때 난 항상 남겨야 해
yeonghwareul bol ttae myeon nan kkamjjak nollaeya hae neowa babeul meogeul ttae nan hangsang namgyeoya hae
슬프지 않아도 눈물을 흘려야 해 이런 내 마음을 너는 알고 있는지
seulpeuji anhado nunmureul heullyeoya hae ireon nae maeumeul neoneun algo inneunji

물 한잔 마시고 난 취한 척 해야 해 아무리 힘들어도 항상 웃어야 해
mul hanjan masigo nan chwihan cheok haeya hae amuri himdeureodo hangsang useoya hae
배가 나와 보일까 봐 긴장해야 돼 이런 내 마음을 너는 알고 있는지
baega nawa boilkka bwa ginjanghaeya dwae ireon nae maeumeul neoneun algo inneunji

* 난 너만 사랑하는 가식걸이야 난 너만 바라보는 가식걸이야
* nan neoman saranghaneun gasikgeoriya nan neoman baraboneun gasikgeoriya
I need you boy 이렇게 너 만을 사랑하는데
I need you boy ireoke neo maneul saranghaneunde
난 조마 조마 조마해 니가 떠날까봐
nan joma joma jomahae niga tteonalkkabwa
난 불안 불안 불안해 시간이 흐를수록 나의 맘이 나의 맘이
nan buran buran buranhae sigani heureulsurok naui mami naui mami
너만을 생각하는 가식걸
neomaneul saenggakhaneun gasikgeol

난 항상 귀찮아도 매일 화장을 하고 난 다리가 아파도 굽 높은 하이힐 신고
nan hangsang gwichanhado maeil hwajangeul hago nan dariga apado gup nopeun haihil singo
너에게 잘 보이려고 예쁜 옷 입고 이런 내 마음을 니가 알기나 해
neoege jal boiryeogo yeppeun ot ipgo ireon nae maeumeul niga algina hae

잘생긴 남자를 봐도 니가 최고라 하고 전화로 수다 떨다 너 때문에 빨리 끊고
jalsaenggin namjareul bwado niga choegora hago jeonhwaro suda tteolda neo ttaemune ppalli kkeunko
혹시나 집에 올까 봐 청소를 하고 이렇게 힘든 내 맘 니가 알기나 해
hoksina jibe olkka bwa cheongsoreul hago ireoke himdeun nae mam niga algina hae

* 반복
* banbok

Rap ) 겉으론 웃지만 속으로는 울고 있는 나 너의 눈길을 한 없이 끝 없이 기다리는 나
Rap ) geoteuron utjiman sogeuroneun ulgo inneun na neoui nungireul han eobsi kkeut eobsi gidarineun na
화가 나 가식적인 내 모습을 볼때 마다 왜 난 니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걸까 왜일까
hwaga na gasikjeogin nae moseubeul bolttae mada wae nan ni apeman seomyeon jagajineun geolkka waeilkka
I don't know why

난 너만 사랑하는 가식걸이야 난 너만 바라보는 가식걸이야
nan neoman saranghaneun gasikgeoriya nan neoman baraboneun gasikgeoriya
I need you boy I care about you so much . You're so special to me, I luv you boy!
난 조마 조마 조마해 니가 떠날까봐
nan joma joma jomahae niga tteonalkkabwa
난 불안 불안 불안해 시간이 흐를수록 나의 맘이
nan buran buran buranhae sigani heureulsurok naui mami
너만을 생각하는 가식걸
neomaneul saenggakhaneun gasikgeol


11. Push Push

Push Push Baby, Oh Push Baby,
Push Push baby, Just like SISTAR
Push Push Baby, Oh Push Baby
Push Push baby (Made by brave Sound)

Push Push Baby 맘을 받아줘 (Hey)
Push Push Baby mameul badajwo (Hey)
Push Push Baby, Boy (I want Sistar)
Push Push Baby 달콤한 말로 (Hey)
Push Push Baby dalkomhan mallo (Hey)
Push Push Baby, Boy (Push Push Baby, Boy)

Wake up, Wake up 감은 두 눈을 떠 Wake up
Wake up, Wake up gameun du nuneul tteo Wake up
감추려 하지 마 이미 넌 내 손바닥, 내 Radar
gamchuryeo haji ma imi neon nae sonbadak, nae Radar
내 거, 내 거 누가 뭐래도 넌 내 거
nae geo, nae geo nuga mworaedo neon nae geo
나는 누구보다 예뻐 We’re the B.E.S.T Sistar
naneun nuguboda yeppeo We’re the B.E.S.T Sistar

Welcome, Welcome to the (New new new) New World (Hey)
네가 뭔데 감히 누굴 평가해 (No No) No More
nega mwonde gamhi nugul pyeonggahae (No No) No More
(Move it) 높이 높이 날지 널 보고 윙크하지
(Move it) nopi nopi nalji neol bogo wingkeuhaji
Baby, I’mma Take ya higher (Baby, I’mma Take ya higher)

(Move it) 난 뭔가 다른 걸 Sexy 한 Baby Girl
(Move it) nan mwonga dareun geol Sexy han Baby Girl
넌 푹 빠질 걸 미쳐버릴지도 몰라
neon puk ppajil geol michyeobeoriljido molla
난 색다른 걸 Sexy한 Baby Girl
nan saekdareun geol Sexyhan Baby Girl
넌 완전 빠질 걸 이젠 나만 바라봐 줘
neon wanjeon ppajil geol ijen naman barabwa jwo

Push Push Baby 맘을 받아줘 (Hey)
Push Push Baby mameul badajwo (Hey)
Push Push Baby, Boy (I want Sistar)
Push Push Baby 달콤한 말로 (Hey)
Push Push Baby dalkomhan mallo (Hey)
Push Push Baby, Boy (Push Push Baby, Boy)

Keep on pushing me 내 맘을 가져봐
Keep on pushing me nae mameul gajyeobwa
We’re going steal your heart 날 뺏어 보라고
We’re going steal your heart nal ppaeseo borago
이 떨리는 마음을 차마 난 I can’t stop
i tteollineun maeumeul chama nan I can’t stop
널 향한 내 마음을 차마 난 I won’t stop
neol hyanghan nae maeumeul chama nan I won’t stop

Keep pushing (Ooh!), Keep pushing (Ooh!)
쉴 틈 없이 Keep on dashing
swil teum eobsi Keep on dashing
색다른 Fashion, I’m on Fire 난 누구보다 Flyer
saekdareun Fashion, I’m on Fire nan nuguboda Flyer
눈 돌려 내게 모든 시선이 꽂혀 돌아선 네 마음을 고쳐
nun dollyeo naege modeun siseoni kkochyeo doraseon ne maeumeul gochyeo
뜸 들이다간 나를 놓쳐 I got ya (I got got… got ya!)
tteum deuridagan nareul nochyeo I got ya (I got got… got ya!)

난 뭔가 다른걸 Sexy 한 Baby Girl
nan mwonga dareungeol Sexy han Baby Girl
넌 푹 빠질 걸 미쳐버릴지도 몰라
neon puk ppajil geol michyeobeoriljido molla
나는 색다른 걸 Sexy한 Baby Girl
naneun saekdareun geol Sexyhan Baby Girl
넌 완전 빠질 걸 이젠 나만 바라봐 줘
neon wanjeon ppajil geol ijen naman barabwa jwo

Push Push Baby 맘을 받아줘 (Hey)
Push Push Baby mameul badajwo (Hey)
Push Push Baby, Boy (I want Sistar)
Push Push Baby 달콤한 말로 (Hey)
Push Push Baby dalkomhan mallo (Hey)
Push Push Baby, Boy (Push Push Baby, Boy)

Eh o eh o eh o eh o, eh o eh o Boy, Boy
Eh o eh o eh o eh o, eh o eh o Boy, Boy… Boy

Push Push Baby, Oh Push Baby
Push Push baby Just like Sistar
Push Push Baby, Oh Push Baby
Push Push baby (Made by brave Sound)


12. Ma Boy (Special Version)

Let’s go S.I.S.T.A.R, Sistar!
Baby stop breakin’ my heart
You heard me? No more next time!
I hope you got that boy

Hey girls It’s gon’ be alright
Hey boys Better make it right
Hey girls We got ya back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다 했잖아 내 맘 어떤지 넌 알고 있겠지
malhaji anhado al su itda haetjanha nae mam eotteonji neon algo itgetji
그래서 믿고 참고 기다렸지 혼자 두지 않겠다고 했잖아
geuraeseo mitgo chamgo gidaryeotji honja duji anketdago haetjanha
약속했었지 손가락 걸었지 그런데 왜 또 거짓말을 해
yaksokhaesseotji songarak georeotji geureonde wae tto geojitmareul hae

[*] 사랑한다는 말 그리 어렵니 한마디 말이면 되는걸
[*] saranghandaneun mal geuri eoryeomni hanmadi marimyeon doeneungeol
너 자꾸 변해가 나도 이젠 조금 지쳐가 Oh Oh
neo jakku byeonhaega nado ijen jogeum jichyeoga Oh Oh
시간이 갈수록 더 모르겠어 좋아질수록 나는 더 아픈데
sigani galsurok deo moreugesseo johajilsurok naneun deo apeunde
(Why you trippin’ boy) 날 좀 바라봐
(Why you trippin’ boy) nal jom barabwa

Oh Ma Boy ~ Oh Ma Boy ~Baby
니가 무슨 사랑을 알아 내 맘만 아파
niga museun sarangeul ara nae mamman apa
Oh Ma Boy ~ Oh Ma Boy ~Baby
니가 어떻게 내 맘을 알아 Don’t let me down Boy
niga eotteoke nae mameul ara Don’t let me down Boy

Rap> 너 때문에 내가 미쳐 why try’n play games with me?
Rap> neo ttaemune naega michyeo why try’n play games with me?
너로 인해 하루에도 나는 몇 번씩 UP & DOWN, Don’t let me down, 난 울어 매일 밤 (No, No) Stop breakin’ ma heart
neoro inhae haruedo naneun myeot beonssik UP & DOWN, Don’t let me down, nan ureo maeil bam (No, No) Stop breakin’ ma heart

너는 내 기분도 모르고 눈 돌려 What I got what you lookin’ for
neoneun nae gibundo moreugo nun dollyeo What I got what you lookin’ for
한 눈 팔지마 이게 내 마지막 경고 (oh, no)
han nun paljima ige nae majimak gyeonggo (oh, no)
This gon’ be the last time

* 반복
* banbok

**반복
**banbok

Woo Boy 더 좋아질수록 Woo Boy 아픈 내 맘을 아니 너
Woo Boy deo johajilsurok Woo Boy apeun nae mameul ani neo
내 맘에 작은 속삭임 때론 나를 보는 따뜻한 눈길
nae mame jageun soksagim ttaeron nareul boneun ttatteutan nungil
그거 하나면 되 오직 너만 원해 아직도 너만 내 맘 모르잖아
geugeo hanamyeon doe ojik neoman wonhae ajikdo neoman nae mam moreujanha

Oh Ma Boy ~ Oh Ma Boy ~Baby
니가 무슨 사랑을 알아 내 맘만 아파
niga museun sarangeul ara nae mamman apa
Oh Ma Boy ~ Oh Ma Boy ~Baby
니가 어떻게 내 맘을 알아
niga eotteoke nae mameul ara
Don’t let me down Boy
Ma Bo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