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2

[kpop] Wonder Girls - Wonder Party



01. R.E.A.L

My love is my love is
딸기 바나나 and 골드키위
ttalgi banana and goldeukiwi
니가 집는 건 그냥 그런 맛 캔디 right right right
niga jimneun geon geunyang geureon mat kaendi right right right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니 몸과 머리에 it’s real good so good
ni momgwa meorie it’s real good so good
입에 몸에도 단 게 니 눈과 귀를 맑게
ibe momedo dan ge ni nungwa gwireul markge
It’s real good so good real good so~

넌 니가 진짜 쿨한 줄 알어
neon niga jinjja kulhan jul areo
쿨해야 되는 줄 알어
kulhaeya doeneun jul areo
아주 못된 것만 보고 듣고 배워서
aju motdoen geotman bogo deutgo baewoseo
넌 junk food 먹고 맛있는 줄 알어 그게 멋있는 줄 알어
neon junk food meokgo masinneun jul areo geuge meosinneun jul areo
당근 못 먹는 열두 살 짜리 애처럼
danggeun mot meongneun yeoldu sal jjari aecheoreom
넌 내가 좋은 여자래 더 좋은 사람 만나래
neon naega joheun yeojarae deo joheun saram mannarae
내가 너한테 과분한 건 니 엄마도 알어 내 친군 너 줘도 안 가져
naega neohante gwabunhan geon ni eommado areo nae chingun neo jwodo an gajyeo
있을 때 고마운 줄 알어
isseul ttae gomaun jul areo

My love is like strawberries it’s very 참 달고 vitamin C 도 많고
My love is like strawberries it’s very cham dalgo vitamin C do manko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도 안 쪄
amuri manhi meogeodo saldo an jjyeo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넌 니 젊음이 아까워
neon ni jeormeumi akkawo
정착하기엔 괜히 아쉬워
jeongchakhagien gwaenhi aswiwo
좀더 놀다가 좀더 즐기다가
jomdeo noldaga jomdeo jeulgidaga
그래도 안 늦을 거 같어
geuraedo an neujeul geo gateo
넌 평생 젊을 것 같어?
neon pyeongsaeng jeormeul geot gateo?
니가 얼씨구 좋다구 만나구 다니는 애들
niga eolssigu jotagu mannagu danineun aedeul
솜사탕처럼 곱지 알고 보면 걔넨 설탕덩어리
somsatangcheoreom gopji algo bomyeon gyaenen seoltangdeongeori
먹어도 먹어도 배는 고프고 달긴 달아서 머리가 아프고 여기저기 붙어서 끈적대잖아 이만 썩잖아
meogeodo meogeodo baeneun gopeugo dalgin daraseo meoriga apeugo yeogijeogi buteoseo kkeunjeokdaejanha iman sseokjanha

아직도 모르겠니 답은 뻔하잖아
ajikdo moreugenni dabeun ppeonhajanha
붙잡아 늦기 전에 say u love me babe say u need me babe
butjaba neutgi jeone say u love me babe say u need me babe
지금 아니면 never 넌 다신 날 못 찾아
jigeum animyeon never neon dasin nal mot chaja
니가 버린 건 다이아몬드
niga beorin geon daiamondeu
Real good love real true love


02. Like This

Like this yo Like this 위 아래로 흔들어 Like this
Like this yo Like this wi araero heundeureo Like this
Like this yo Like this 몸을 돌려 좌우로 Like this
Like this yo Like this momeul dollyeo jwauro Like this
Like this yo Like this 파도처럼 내려가 Like this
Like this yo Like this padocheoreom naeryeoga Like this
Like this yo Like this 다같이 Stop 자 흔들어봐
Like this yo Like this dagachi Stop ja heundeureobwa

나른하고 지치고 따분한 지친 일상을 벗어나
nareunhago jichigo ttabunhan jichin ilsangeul beoseona
뭔가 상큼하고 새롭고 신나는 일을 찾고 있다면
mwonga sangkeumhago saeropgo sinnaneun ireul chatgo itdamyeon
나를 어서 따라와 상쾌한 바람이 네게 들어와
nareul eoseo ttarawa sangkwaehan barami nege deureowa
너를 깨어나게 해줄게 여기 내 손을 잡아 (오우)
neoreul kkaeeonage haejulge yeogi nae soneul jaba (ou)

Come on baby come on 귀를 열어봐 feel it baby feel it 어서 느껴봐
Come on baby come on gwireul yeoreobwa feel it baby feel it eoseo neukkyeobwa
Go on baby go on 용기를 내봐 1 2 3 자 ready set go
Go on baby go on yonggireul naebwa 1 2 3 ja ready set go
Come on baby come on 귀를 열어봐 feel it baby feel it 어서 느껴봐
Come on baby come on gwireul yeoreobwa feel it baby feel it eoseo neukkyeobwa
Go on baby go on 용기를 내봐 1 2 3 자 ready set go
Go on baby go on yonggireul naebwa 1 2 3 ja ready set go

마음속에 있는 그 무거운 짐을 잠시 내려 놓고
maeumsoge inneun geu mugeoun jimeul jamsi naeryeo noko
정말 자유롭게 나는 저 새처럼 날아 보고 싶다면
jeongmal jayuropge naneun jeo saecheoreom nara bogo sipdamyeon
걱정하지마 너의 두려운 고민을 다 잊게 해줄
geokjeonghajima neoui duryeoun gomineul da itge haejul
음악을 마시게 해줄게 어서 나를 믿어봐 (오우)
eumageul masige haejulge eoseo nareul mideobwa (ou)

자 오른쪽으로 걸어봐 두 발 손을 머리 어깨 치고 치고
ja oreunjjogeuro georeobwa du bal soneul meori eokkae chigo chigo
다시 또 왼쪽으로 가 두 발 발 짚고 일어나 짚고 일어나 x2
dasi tto oenjjogeuro ga du bal bal jipgo ireona jipgo ireona x2


03. Hey Boy

Hey boy what’s your name?
궁금한 거 살짝 물어도 돼?
gunggeumhan geo saljjak mureodo dwae?
Hey boy 너의 말투
Hey boy neoui maltu
생각보다 감미로워
saenggakboda gammirowo
맘에 들어 oh
mame deureo oh

Hey boy 넌 섬세해 다른 애들관 달라
Hey boy neon seomsehae dareun aedeulgwan dalla
Boy 어딘가 모르게 살짝 답답해
Boy eodinga moreuge saljjak dapdaphae
근데 그게 진짜 니 매력이래
geunde geuge jinjja ni maeryeogirae
모두들 꽤 괜찮은 남자다운 녀석이래
modudeul kkwae gwaenchanheun namjadaun nyeoseogirae

Hey boy 사실 니 첫인상
Hey boy sasil ni cheosinsang
별로 좋지만은 않았어
byeollo jochimaneun anhasseo
But boy 내게 이렇게 잘해준 남잔
But boy naege ireoke jalhaejun namjan
니가 처음인 것 같아 날 아껴줄 것 같아
niga cheoeumin geot gata nal akkyeojul geot gata

Let me say
You make me smile
You make me smile
Let me say


04. Girlfriend

자고 있었나 봐 깨웠다면 미안해
jago isseonna bwa kkaewotdamyeon mianhae
할 말이 있었던 건 아냐
hal mari isseotdeon geon anya
나 니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na ni moksoriga deutgo sipeoseo
알아 이럼 안된 단걸 우린 이미 끝났단 걸
ara ireom andoen dangeol urin imi kkeutnatdan geol
그래도 잠시만 아주 잠시만 이렇게 있어줄래
geuraedo jamsiman aju jamsiman ireoke isseojullae

I’m with my girlfriend right now
믿기지가 않아 지금 너 여자친구라 한 게 맞아
mitgijiga anha jigeum neo yeojachingura han ge maja
진심이니 그럴 리가 없잖아
jinsimini geureol riga eobtjanha
She is your girlfriend right now
지금 그녀도 듣고 있니 나 같은 거 아무 의미 없다고
jigeum geunyeodo deutgo inni na gateun geo amu uimi eopdago
너 말하니 진심일 리 없잖아 don’t lie
neo malhani jinsimil ri eobtjanha don’t lie

나도 미쳤어 나 답지 않았어
nado michyeosseo na dapji anhasseo
평소였음 할 수 없을 바보짓을 했어
pyeongsoyeosseum hal su eobseul babojiseul haesseo
그래도 넌 멀쩡했잖아 제 정신이었잖아
geuraedo neon meoljjeonghaetjanha je jeongsinieotjanha
차라리 받지 않았음 됐잖아 그렇게 잠들 수 있었잖아
charari batji anhasseum dwaetjanha geureoke jamdeul su isseotjanha

She is your girlfriend
I was your girlfriend?
듣고 싶은 건 그게 아냐
deutgo sipeun geon geuge anya
말 안 해도 알아
mal an haedo ara
이렇게 지나면 끝인 거야?
ireoke jinamyeon kkeuchin geoya?
아무렇지 않은 거야?
amureochi anheun geoya?
그걸로 된 거야? Baby don’t lie
geugeollo doen geoya? Baby don’t lie
날 사랑했던 거 날 잊는 거
nal saranghaetdeon geo nal itneun geo
아무것도 아니게 되는 거
amugeotdo anige doeneun geo
넌 그게 쉬워? 그렇게 비워? 날 지워?
neon geuge swiwo? geureoke biwo? nal jiwo?
그래 미쳤던 거라 해 널 아직 잊지 못해
geurae michyeotdeon geora hae neol ajik itji motae
헛소리 한 거라 해
heossori han geora hae
내일이면 기억도 안 날 텐데
naeirimyeon gieokdo an nal tende


05. Sorry

이젠 끝이라고 차갑게 떠난건 나였지만
ijen kkeuchirago chagapge tteonangeon nayeotjiman
나만 사랑해준 니가 요즘따라 생각이나
naman saranghaejun niga yojeumttara saenggagina

전화하면 안돼 니가 또 흔들릴텐데
jeonhwahamyeon andwae niga tto heundeulliltende
다짐을 해봐도 소용없고 나도 모르게 너를 찾아
dajimeul haebwado soyongeopgo nado moreuge neoreul chaja

Baby I’m sorry 또 다시
Baby I’m sorry tto dasi
너를 아프게 할 것 같애
neoreul apeuge hal geot gatae
Baby I’m sorry 널 보니
Baby I’m sorry neol boni
나쁜 마음이 들 것 같애
nappeun maeumi deul geot gatae
아직 사랑한단 말 듣고싶어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
ajik saranghandan mal deutgosipeo nado nareul jal moreugesseo
Baby I’m sorry

너를 사랑하던 때로 돌아갈 수는 없지만
neoreul saranghadeon ttaero doragal suneun eobtjiman
나를 잊어가는 널 참을 수 가 없어
nareul ijeoganeun neol chameul su ga eobseo
Can we try again? Can we love again? 소용없다는 걸 알면서
Can we try again? Can we love again? soyongeopdaneun geol almyeonseo
넌 아직도 나만 바라보길
neon ajikdo naman barabogil
나쁜 맘으로 너를 만나
nappeun mameuro neoreul manna

Sorry 어쩜 또 다시 상처라해도
Sorry eojjeom tto dasi sangcheorahaedo
But I still need your love/ how can I live without you?
니 사랑 없이 난 싫어 아직은 날 잊으면 안돼
ni sarang eobsi nan sirheo ajigeun nal ijeumyeon andwae
용서해줘 참 나쁜 나를
yongseohaejwo cham nappeun nareul
I’m sorry but I need your love
I’m sorry


06. The DJ Is Mine

He is mine I'm the only thing On his mind
He thinks about me all the time He got my love on rewind

Nobody treats him like I do There's no party if I'm not in the booth
My sound keeps his heart in tune like
Badadadadadadum

He loves me And I love him too He plays me all the night through
Keeps me spinning and grinning I'm winning him over from you
Singing lalalalalala

everyday Lalalala He sings with me Lalalala
He knows me he holds me from intro to fade

Cuz the DJ is mine And girl you're wasting your time
He only Rocks to my music He loves the way I do it all night the DJ is mine
(My baby my baby The DJ is mine)
He only Rocks to my music He loves the way I do it
all night the DJ is mine

Girl please Don't you even try My baby keeps me by his side
Even though you keep giving him the eye
He don't even notice

Cuz the DJ is mine And girl you're wasting your time
He only Rocks to my music He loves the way I do it all night
(One Two Three Four )
Cuz the DJ is mine And girl you're wasting your time
He only Rocks to my music He loves the way I do it all night
the DJ is mine


I'm what he's listening to
I'm blasting through his headphones
Its me he falling in love with
Yea I got his head gone
He can't even answer the phone
My music keeps turning him on
ah on and on and,
ah ah on and on and on,
He say she say I say I own the DJ
I stay at the top of his charts
I am the air play
Flyer than airplanes
I know you hear me
In case you didn't let let me reiterate
let me re
let me re
let me reiterat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