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11

[kpop] Chocolat - First Single Album



Oh Yeah~~ (오예)
Oh Yeah~~ (oye)

그 얼굴 닳아질라..
geu eolgul darhajilla..
널 자꾸 보게 돼..
neol jakku boge dwae..
baby baby(베이비 베이비)..
baby baby(beibi beibi)..
너 귀가 따가울라..
neo gwiga ttagaulla..
여기저기서 니 얘기뿐야..
yeogijeogiseo ni yaegippunya..

Woo(우)~그 hair(머리스타일), fashion(패션)
Woo(u)~geu hair(meoriseutail), fashion(paesyeon)
모든 게 it style(그 스타일).
modeun ge it style(geu seutail).
닮고 싶은 hot style(핫 스타일)..
darmgo sipeun hot style(hat seutail)..
Boo(부)~ 떠오른 new icon(새로운 아이콘)..
Boo(bu)~ tteooreun new icon(saeroun aikon)..
uh huh(어 허)~
uh huh(eo heo)~

빠 빠 빠 빠 빠져 버린 걸..
ppa ppa ppa ppa ppajyeo beorin geol..
헤 헤 헤 헤 헤어날 수 없게..
he he he he heeonal su eopge..
너땜에 앓고 있잖아
neottaeme arko itjanha
모두 다 la la la la like me( 라 라 라 라 나처럼)
modu da la la la la like me( ra ra ra ra nacheoreom)
폐 폐 폐 폐 폐인이 된걸..
pye pye pye pye pyeini doengeol..
너 너 너 너에게 중독돼..
neo neo neo neoege jungdokdwae..

이순간 Shake me up(날 흔들어줘)..
isungan Shake me up(nal heundeureojwo)..
Fill me up(날 채워줘)..
Fill me up(nal chaewojwo)..
Heal me again(날 치료해줘 다시)..
Heal me again(nal chiryohaejwo dasi)..
널 새겨 놓은 my eye(내 눈)(eye eye eye)(눈 눈 눈)..
neol saegyeo noheun my eye(nae nun)(eye eye eye)(nun nun nun)..
멋진 그 목소리 in my headset(내 헤드셋 속에)
meotjin geu moksori in my headset(nae hedeuset soge)
어떡해 미쳤나봐.. 낮이나 밤이나 니 생각뿐야..
eotteokhae michyeonnabwa.. najina bamina ni saenggakppunya..

Woo(우)~그 ment(말들), motion(움직임)
Woo(u)~geu ment(maldeul), motion(umjigim)
모든 게 issue(화제거리).. 폭풍눈물 tissue(휴지)..
modeun ge issue(hwajegeori).. pokpungnunmul tissue(hyuji)..
Boo(부) ~ 빛나는 new idol(새로운 아이돌)..
Boo(bu) ~ bitnaneun new idol(saeroun aidol)..
uh huh(어 허)~
uh huh(eo heo)~

빠 빠 빠 빠 빠져 버린 걸..
ppa ppa ppa ppa ppajyeo beorin geol..
헤 헤 헤 헤 헤어날 수 없게..
he he he he heeonal su eopge..
너땜에 앓고 있잖아
neottaeme arko itjanha
모두 다 la la la la like me (라 라 라 라 나처럼)
modu da la la la la like me (ra ra ra ra nacheoreom)
폐 폐 폐 폐 폐인이 된걸..
pye pye pye pye pyeini doengeol..
너 너 너 너에게 중독돼..
neo neo neo neoege jungdokdwae..

이순간 Shake me up(날 흔들어줘)..
isungan Shake me up(nal heundeureojwo)..
Fill me up(날 채워줘)..
Fill me up(nal chaewojwo)..
Heal me again(날 치료해줘 다시)..
Heal me again(nal chiryohaejwo dasi)..

내가 어쩌다 이렇게 됐나 몰라 몰라 몰라 몰라..
naega eojjeoda ireoke dwaenna molla molla molla molla..
내겐 너무 먼 별 같은 걸...
naegen neomu meon byeol gateun geol...
내 맘을 알아줘 baby(베이비)..
nae mameul arajwo baby(beibi)..
맘을 알아줘 baby(베이비)..
mameul arajwo baby(beibi)..

You never break break my heart
(내 심장을 절대로 아프게하지마)..
(nae simjangeul jeoldaero apeugehajima)..
날 잊지 말아줘 baby(베이비)..
nal itji marajwo baby(beibi)..
잊지 말아줘 baby(베이비)..
itji marajwo baby(beibi)..
la la la la like me (라 라 라 라 나처럼)
la la la la like me (ra ra ra ra nacheoreom)
내 맘을 알아줘.. baby(베이비)
nae mameul arajwo.. baby(beibi)
맘을 알아줘 baby(베이비)..
mameul arajwo baby(beibi)..

You never break break my heart
(내 심장을 절대로 아프게하지마)..
(nae simjangeul jeoldaero apeugehajima)..
이순간 Shake me up(날 흔들어줘)..
isungan Shake me up(nal heundeureojwo)..
Fill me up(날 채워줘)..
Fill me up(nal chaewojwo)..
Heal me again(날 치료해줘 다시)..
Heal me again(nal chiryohaejwo dasi)..

빠 빠 빠 빠 빠져 버린 걸..
ppa ppa ppa ppa ppajyeo beorin geol..
헤 헤 헤 헤 헤어날 수 없게..
he he he he heeonal su eopge..
너땜에 앓고 있잖아
neottaeme arko itjanha
모두 다 la la la la like me (라 라 라 라 나처럼)
modu da la la la la like me (ra ra ra ra nacheoreom)
폐 폐 폐 폐 폐인이 된걸..
pye pye pye pye pyeini doengeol..
너 너 너 너에게 중독돼..
neo neo neo neoege jungdokdwae..

이순간 Shake me up(날 흔들어줘)..
isungan Shake me up(nal heundeureojwo)..
Fill me up(날 채워줘)..
Fill me up(nal chaewojwo)..
Heal me again(날 치료해줘 다시)..
Heal me again(nal chiryohaejwo dasi)..
Never break break my heart(내 심장을 절대로 아프게하지마)
Never break break my heart(nae simjangeul jeoldaero apeugehajima)

No comments:

Post a Comment